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은과 원지민의 클래스센터는 누구?

박보은과 원지민의 클래스센터는 누구?
박보은과 원지민 센터에 대해 말이 많다.

클래식 팬으로서
이번 컴백곡 클래시 활동에 대한 박보은의 포스가 생각나는데, 어느 정도 그런 것 같나. 엔딩 포즈의 80%는 음악방송에서 센터가 많이 한다? 혼자 스튜디오에 갔는데 메보 윤채원보다 파트가 더 많은데 어느 파트를 더 밀어야 할지 모르겠다.

솔직히 인기 때문에 1위를 못했어요. 그렇다고 박보은이 1위는 아니지만, 팬캠만 봐도 원지민과 박보은의 인기도 차이가 있죠?
원지민이 복리후생 1위를 했어도 소속사가 센터 진료를 충분히 했을까요? 그녀는 단지 그녀가 매력적이지 않고 눈에 띄지 않을 뿐입니다. 그리고 박보은은 그녀가 올려다보고 있다는 뜻이 아니다. 춤도 잘 추고 무대도 잘하니 외모도 너무 좋다. 잘 튀는? 박보은은 파트 서프라이즈에서 10초 동안 담당했음에도 기본적으로 10만 개 이상의 팬캠을 촬영했고, 지금은 최대 60만 개까지 촬영했다.

이 의상의 경우 너무 튀어나온 색이 나 혼자라서. 이런 경우도 있었거든요 그냥 인기많은 박보은이를 질투한다고 보는게 맞나요?

원지민이 혜택으로 1위를 하고 큰 센터파트를 소개했다 엔딩, 엔딩 포즈, 작사 왜 다들 다 원하는지 이해불가.

아니, 원지민이 1등했으니까 센터로 모셔다 줄게. 조회수 1위 윤채원보다 적게 나오는게 말이 되나요? 팬캠 한 장이 1위도 아닌데 소속사 지원에 의미가 있나. 그렇다고 그들이 그것을 밀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원지민이 춤을 못 춰서 노래비를 어떻게 내고 주목할만한 포인트를 얻지 못했는가?

그리고 댓글 중 원지민을 밀어야 대중에게 픽을 받을 수 있다. 박보은을 밀면 잠민의 팬일 뿐이다. 돈 쓰는 어른을 잡아야 한다는 댓글이 있다. 모든 것을 센터로 취급하면 인기가 높아진다는 말인가요? 그 그룹이 하나의 큰 그룹으로 인기를 얻으려면 다른 그룹이 눈에 띄지 않고 홀로 서야 하는 것 아닌가? 그리고 스타성 있는 애들은 스스로 커밍아웃을 하기 때문에 센터 같고 완전 이쁘면 저절로 나오겠죠. 같은게 이쁘면 대중들이 예쁘다고 해서 큰 센터를 빼거나, 매력있고 연기도 잘하는 박보은이 더 눈에 띈다.

박보은만 밀라고 한게 아니라 원지민도 밀고 박보은도 어느 정도 밀었다고 해서 박보은만 밀고 있는 건 아니다. 박보은보다 배역이 많은 소녀들이 있다.

서로의 이미지를 내려놓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글을 쓰면서 원지민이 내려앉는 부분이 있었는데 박보은의 이미지를 설명할 수밖에 없었다. 원지민이 센터상 못지않게 예쁜건 알지만 큰 부분에서 무더위를 막아주세요.

결론은 키가 작아서 대부분 박보은이 센터라는 것이다.
나머지는 원지민 센터에서 처리한 것 같아요.

아니면 댓글로 답글 달아주세요 ㅎㅎ


추천사이트